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HOT이슈

죽지 않아! 하하와 스컬! 무한도전 멤버들이 자메이카로 출국했다네요! 연예인섭외 가수섭외

하하씨의 트위터에 흥미로운 사진 몇 장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스타로그인 잇슈돌과 함께 자메이카로 날아간 무한도전 멤버들 이야기 한번 해보기로 해요.

설마설마 했는데 정말로 자메이카로 갔네요! 어머머!

죽지 않아! 하하와 스컬! 무한도전 멤버들이 자메이카로 출국했다네요! 연예인섭외 가수섭외


뿌잉3


하하씨는 자신의 트위터에 "WE ♥ BOLT"라는 글과 정형돈 노홍철 스컬과 함께 사진을 공개하였답니다.



약 1주일간 자메이카에 체류하게 되었는데 자메이카에서 열리는 

레게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고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앞서서 지난 작년 11월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자메이카 관광부 차관은 무한도전 멤버를 

자메이카 레게페스티벌에 초청하겠다고 말한적이 있죠,, 더불어 자메이카 출신인 육상선수 

우사인볼트와의 만남도 주선하겠다고 약속해 과연 이 만남이 성사가 될지도 기대가 됩니다 .



이 방송분도 재미있었는데 이 느낌 그대로 자메이카에 가서 전달해 줄 수 있을까요?


하하


아래 사진만 봐도 재미있지 않나요? 자메이카 필 충만!!




예전에 하하씨와 스컬씨의 경우에는 연예인섭외 가수섭외 전문 스타로그인과 인연이 있답니다.

행사 진행으로 가수섭외 연예인섭외를 도와드렸고, 행사 또한 성황리에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무한도전과 함께 하는 자메이카편 기대가 됩니다! 방송으로도 얼른 만나봤으면 좋겠네요!

이상 스타로그인 잇슈돌의 연예핫이슈 뉴스였습니다. 다음에도 더 재미있는 내용으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