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축제 로그인

2014 제17회 보령머드축제

축제의 계절 7월이 되었습니다 !

유난히 더운 올 여름, 벌써부터 해수욕장들은 휴가를 즐기는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네요~

특히 7월 18일 대천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보령머드축제가 개막전부터 뜨거운인기입니다!

 

올해로 17회를 맞은 보령 머드축제는 7월18일부터 7월27일까지 대천해수욕장 및 시내 일원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보령시는 예로부터 자원이 풍부하고 산좋고 물이 맑아 축복받은 고장으로 알려져있습니다.

96년 7월 대천해수욕장 인근 청정갯벌에서 채취한 양질의 바다 진흙을 가공해 머드팩 등 16종의 화장품을 개발하였고

이후 이 화장품은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이 다량 검출됬을 뿐만 아니라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능이 있음이

여러 연구기관을 통해 인증되었다고 합니다.

 

신나2

 

이러한 보령에서 생산되는 머드를 주제로 하는 머드축제는 머드 마사지, 머드 슬라이드, 머드레스링 등 체험형 이벤트가 가득하며 다양한 축하공연, 해상레포츠체험, 분장콘테스트, 민속굿놀이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 예정입니다!

 

특히 야간행사때는 초청가수와 댄스팀들의 공연이 준비되어있는데요

신나고 뜨거운 축제의 밤을 위해 산이,MC스나이퍼, 김장훈, 브라운아이드걸스 등이

출연한다고 하니 많이 기대됩니다~

 

 

 

 

 

최근 보령머드축제가 세계언론에 관심을 받으면서 외국에서는 보령머드축제를 체험하기위한 패키지 상품이 출시되고

최근 개막이 다가오면서 많은 외국인들로부터 참여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그만큼 국내 축제 대표 아이콘으로 성장한 보령머드축제는 해외 뉴스, 블로그등에서도 쉽게 접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뜨거운 여름, 세계인들과 해변에서 신나게 놀며 스트레스를 풀수 있는 머드축제!

도시 속 음악페스티벌에 지겨움을 느끼는 젊은이들은 18일 보령으로 떠날 준비를 시작해야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