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HOT이슈

안정환 교통사고/이혜원♥안정환

안정환 MBC축구 해설위원이 지난 13일 귀갓길에 4중 추돌사고를 당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김씨가 몰던 렉서스 승용차 한대가 신호 대기 중이던 안정환의 카니발 카량을 받으면서 44중 추돌사고가 일어났으며

이 사고로 목과 얼굴등에 통증을 호소한 안정환 을 비롯해 총6명이 경상을 입고 차료를 받은뒤 귀가 했다고 합니다.

한편 안정환이 타고있던 카니발 차량을 들이 받은 렉서스 차량의 김모씨는 혈중알코올농도가 01%를 넘었다고 합니다.


*안정환 교통사고*


안정환은 지난 13일 한국 - 쿠웨이트 축구 경기 녹화중계를 마치고 귀갓길에 이같은 사고를 당한것으로

수많은 기사속 안정환의 사고현장 사진을 보니 정말 큰 사고로 이어질수 있던 상황이였던거 같습니다.

다행히 안정환 부상정도는 큰 부상은 아니라고 하나 교통사고 휴유증은 시간이 지나봐야 알겠죠..?


*안정환 교통사고*


또한 지난 안정환 부인 이혜원씨가 SNS에 올린글이 이번 안정환 교통사고 이후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안정환 교통사고/안정환♥이혜원*


신경쓰지않아도
느끼지않아도
그냥 편하다
이런사람...고맙구, 아끼구 사랑해 주구싶다..
요즘은 나에게 말한다
나두 그에게 그런사람이고 싶다
같이있음 그냥그냥.. 편한사람... 


이렇게 안정환 이혜원 부부는 아빠어디가? 에서 통해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을

자주 볼수 있었는데요 이번 사고를 통해 안정환 씨도 많이 놀라셨겠지만

안정환씨 만큼이나 이혜원씨 또한 교통사고 소식을 듣고 많이 놀라셨을꺼 같네요.


*안정환 교통사고/안정환♥이혜원*


안정환 은 현재 교통사고후 병원치료를 마치고 집으로 귀가 했다고 

하니 집에서 편하게 휴식취하시면서

빠른 쾌유를 빌겠습니다. 


*안정환 교통사고/안정환♥이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