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로그인 후기

대학축제 개그맨MC와 함께라 더 즐거워요 :)

대학축제 개그맨MC와 함께라 더 즐거워요 :)

 

 

 

 

대학생활에서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것이 무엇인가요? 저는 학창시절 대학축제를 가장 기다리곤 했어요.

새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 특히 이번에 13학번으로 새로이 입학하는 학생들에게도 역시

가장 기대되고 기다려지는 것이 대학축제가 아닐까 하는데요.

지난 가을 한 대학에서 특별하고 즐거운 대학축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

축제의 현장으로 가까이 들어가볼까요 ?  

 

똑똑

 

 

 

 

대학축제가 시작되며 무대가 부산스러워졌어요. 저기 멀리 개그맨 김기리씨가 보이네요?

이번 대학축제때 김기리씨가 MC를 맡아주셨어요.

요새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김기리씨의 섭외로 여느때 보다 축제의 인파가 몰렸다고 합니다.

무대 뿐만아니라 축제를 즐기기위해 빼곡히 매운 학생들 모습이 보입니다.

 

 

 

 

김기리씨가 다양한 레크레이션을 진행하고 계신 것 같아요.

두 팔을 들며 환호하는 관객들 :) 역시 대학축제때는 열정적으로, 열심히 놀아야 후회가 없겠죠.

대학축제만으로도 참 즐거운 일인데 김기리씨의 섭외로 축제가 더 흥이납니다.

 

샤방

 

 

 

예전에는 학생들이나 레크레이션 강사들이 대학축제MC를 많이 맡아서했는데요.

요즘에는 개그맨 및 연예인MC를 섭외하는 것이 대세인 것 같아요.

대학축제라고 하면 축하공연을 하는 가수들에 대한 관심이 많았는데

요새는 사회자가 누군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요 !

 

 

 

축하공연을 하는 가수들은 자신의 공연에 최선을 다해야 하지만,

대학축제 MC는 자신의 기량 뿐만 아니라 매끄러운 진행으로 학생들의 재미 뿐만아니라

학생들의 끼를 마음껏 뽐내도록 도와주어야 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MC섭외가 더욱 신중하게 진행되고 있어요.

 

 

 

 

이번 대학축제의 개그맨 김기리씨 섭외는 이벤트업체 스타로그인에서 진행되었어요.

최근 대학축제 관련으로 불미스러운 기사가 나와 사회적으로 파장을 일으켰는데요.

믿을 수 있는 연예인섭외 전문업체 스타로그인에서 원하는 스타를 섭외하시길 바랍니다.

 

 

 

 

스타로그인은 대학축제 뿐만아니라, 각 종 기업행사와 가족행사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의 삶과 함께하는 이벤트에 여러분이 함께하고 싶은 연예인을 섭외해드립니다.

개그맨 김기리씨와 함께하여 더욱 특별한 대학축제가 되었듯,

스타로그인이 여러분의 특별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