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HOT이슈

사랑은 커피콩시계를 타고~클라라&최범석

 

[Moment watches]커피콩시계_♥

 

오늘은 어제부터 자금까지 쭉 초록창 실시간검색을 장악하고 있는 커피콩시계를 포스팅할까함...

먼저, 커피콩시계가 뭐냐면..

으음___;;;;내가 이것저것 알아본결과 ~_~

커피콩시계....엄청난 시계인 것 같다 하핫

그 이유인 즉슨... 커피콩시계를 사면 나머지 30% 몽골고아원, 인신매매착취, 필리핀의 태풍떔에 피해입은 지역에

후원금식으로 기부를 한다고함

이런 좋은일을 안할 이유가 없잔슴??

 

살 수 있으면 언넝 사봅시다

 

Moment Watches_커피콩시계 구입처

<온라인 구입처> www.momentwatches.com

<오프라인 구입처> 대학로 , 김포공항점 텐바이텐

 

 

 

 

 

뿅!!!! 저 까만시계가 유명인(유재석,레인보우,클라라,헬로비너스,최범석 등) 많이 착용하고 있는

Moment Watches 커피콩시계!!
깔끔하니..................으음...이쁘구나 ㅋㅋㅋ

 

아!!!그리고 ㅋㅋㅋㅋ한가지 알게 된 재밌는 사실 ㅋㅋ

전부터 클라랑 최범석 둘이 많이 엮던데...둘다 커피콩시계를 구입했다는거!!!

이거이거 수상한데???????????????

 

클라라,최범석 Moment Watches커피콩시계 사진 볼까남??

 

 

ㅋㅋㅋ대박이지 않음??

이제 클라라,최범석 커플 커피콩시계 등극할기세

여튼 둘이 잘어울림~~실제로 사겼으면 좋겠당 ㅋㅋ철처히 내 주관적인 생긱이지만 ㅋ

암튼 클라라,최범석처럼 커플로 커피콩시계 선물해도 좋을거같다

어려운사람들도 돕고, 사랑하는 사람과도 더 돈독해지고~

일석이조,일탘쌍피,누이좋고 매부좋고ㅋㅋㅋㅋㅋㅋ

음 그리고 최범석은 방영중인 '패션왕코리아2'에서 최종우승을 헸다고함

대단한 사람, 멋진사람 최범석!!!!!!!!!!!!!!!

패코2보면 최범석만의 스타일이 너무  좋더라 나도 그런 디자인 옷을 좋아하는데..

편집샵내면 꼭 옷한벙 사야겠당

.

.

.

 

최범석 1등 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