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HOT이슈

무서운신인 힙합가수 세발까마귀 헉 ><

스타로그인이 알려드리는 알찬 연예계 정보! 


힙합계의 무서운 신인 힙합가수 "세발까마귀"를 발견했어요!

독특한 보이스와 대단한 실력을 갖춘 세발까마귀 노래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찾다찾다 보니 대단한 실력자 찾아서 기분좋음~ 



오늘 불후의명곡도 참가했네요! 

실력자들만 나오는 방송프로그램인 불후의명곡, 

오~ 이곳에 출연할 정도라면 기본 베이스는 깔고 간다고 할수 있겠죠? 

힙합가수 세발까마귀가 어느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하시죠?!






그럼 지금 부터 무서운 신인 힙합가수 세발까바귀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세발까마귀 네이버에서 찾아보시면 더 자세하게 볼수 있겠죠~ 

맴버는 이팩킴, 원, 훈제이 이렇게 3명으로 이루어진 세발까마귀잉이이이이! 



각각의 실력자들이 뭉쳐서 대단한 그룹으로 만들어졌는데요! 

그럼 세발까마귀 맴버 개개인들에 대해 알아볼까요?! 







정말 깜작 놀란 실력자 세발까마귀의 훈 제이! 훈 제이 뭔가 익숙하고 좋은 이름이네요! 

실력은? ㅋㅋ 




플레이~!!


음색이 독특하고, 빠져드는 보이스입니다. 


뭐 이정도 됩니다!

이 사람이 바로 세발까마귀 훈제이 랍니다!  





다음은 세발까마기의 비트박서, 랩퍼 이팩킴! 

이팩킴 역시 정말 대단한 실력을 보유한 힙합가수인데요~ 





귀여운 곰돌이 페이스를 가지고 있어요! 

뭐 이정도 ?? 

볼수록 매력인 볼매 얼굴! 



어때요!?? 귀여운 얼굴에! 마우스 악기를 가진 이팩킴은요~ 


마이클잭슨, 스티브원더, 어셔등 유명한 가수들을 배출한 Ameateur Nifht At The APOLLO에서 

아시아인 최초 3연승을 한 글로벌한 실력자! 


좋은 소속사를 만나지 못해서 실력발휘를 많이 못했던 가수중 하나인듯해요! 

이렇게 훌륭한 이력을 가지고 있었는데.. 시간이 아깝긴하지만 이제 시작하면 될 가수입니다! 






이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네요~ 


멋지게 실력을 보여주시길~ 






그리고 마지막으로 세발까마귀의  당찬랩퍼 힙합가수 '서원' 

서원 역시 대단한 실력을 갖추고 있는 가수 인데요! 


마이클재슨 아버지인 조잭슨의 이름을 단 Harlem Joe Jacksom Boot Camp에 

우연하게 친구와 대회했고, ㄱㅏ사를 잊어버려 한국어로 했음에도 50점 만점에  48점이란 점수를 받으며, 

아시아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했다고 하네요! 

오! 실.력.자 




서원씨의 모습입니다! 매력남! 





각자 떨어져서 힙합가수로서 활동을 하다가! 제대로 된 실력자들이 뭉쳐서~ 

세발까마귀라는 그룹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실력이 대단한 만큼 엄청난 시너지를 보여줄 그들의 활동!!!! 기대가 됩니다.


이렇게 고급진 실력을 가진 세발까마귀 뮤직비디오 한번 감상해 보시겠습니까? ^^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만나길 바래요! 

다음주 6월 20일 불후의 명곡에서 세발까마귀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그럼! 스크린에서 함께 만나요~ ^*^